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08
자동차

쌍용차, 동반성장 위한 '협력사 경영 현황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7.11.15 20:02 / 기사수정 2017.11.15 20:05

김현수 기자


- 2017년 경영 실적 및 사업 비전 등 공유

- 품질 확보 및 원활한 부품 공급 당부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쌍용차는 협력사와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 도모를 위해 지난 14일 수원 호텔 캐슬에서 전국 협동사를 대상으로 지역별 경영 현황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중부지역 협동회 경영 현황 설명회에는 쌍용차 최종식 대표이사, 협동회 중부지역부회장 유진레이델 이종숙 대표이사를 비롯한 쌍용차 임직원 및 협동회 중부지역위원회 소속 협력사 대표 70여명이 참석했다.


쌍용차는 경영 현황 설명회를 통해 2017년도 경영 실적 및 사업 비전, 사업·생산 계획, 제품 개발, 품질 정책 및 동향 등을 공유하고 경쟁력 확보를 위해 완벽한 품질 확보와 원활한 부품 공급을 당부했다. 

협력사 대표들은 소형과 대형 SUV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티볼리 브랜드와 G4 렉스턴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룰 수 있도록 협력하는 것은 물론, 내년초 출시될 대형 프리미엄 픽업 Q200(프로젝트명)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초기 품질 확보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쌍용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협력사들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쌍용차가 국내·외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8년 연속 내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커넥티트 카, 자율주행차, 전기차 등 미래 자동차 시대를 이끌어갈 신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여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차는 협동회 중부지역위원회에 이어 15일 경인지역위원회, 17일 남부지역위원회를 대상으로 경영 현황 설명회를 잇달아 개최함으로써 협력사와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에 대한 의지를 다질 예정이다.

khs77@xportsnews.com/ 사진= 중부지역 협동회 경영 현황 설명회 ⓒ쌍용차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