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44
자동차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 겨울 감사 이벤트 실시 '혜택 풍성'

기사입력 2017.11.07 18:42 / 기사수정 2017.11.07 18:43

김현수 기자


- 무상 점검 및 부품 할인 혜택

- 다양한 사은품 증정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르노삼성차는 다음달 20일까지 겨울철을 대비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오토솔루션 겨울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13가지 일반 점검은 물론 4가지 세이프티 항목 점검 등의 서비스가 입고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프리미엄 엔진 오일 및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구매 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프리미엄 엔진 오일을 구매할 경우 부품 25% 할인 혹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체 시 부품 25% 할인 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특히 프리미엄 엔진 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동시 교환할 경우, 해당 부품 최대 30% 할인 혹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의 추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타이어 4본과 프리미엄 프리미엄 엔진 오일 동시 교환 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추가 무상 교환해 주는 더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무상 점검 후 타이어 구매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원, 4본 구매 시 5만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4본 구매 고객에게는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 외에도 배터리 및 엔진 세척제, 코팅제 구매 고객에게도 각각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해 겨울철 차량 안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보증 연장 상품 가입 시 모바일 정비 쿠폰 혜택도 받아볼 수 있으며 르노삼성 중고차 고객 및 장기 미입고 고객 대상으로 유상 정비 시 모바일 정비 쿠폰 2만원권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겨울철은 타이어와 냉각수, 히터 등 자동차 관리에 유의해야할 부분이 많다"며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이 제공하는 무상 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 등을 통해 보다 꼼꼼하고 안전하게 겨울 준비에 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르노삼성차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