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29
스포츠

레이싱모델 백은지, 팡팡티비 '소통퀸 BJ 등극'

기사입력 2017.08.29 15:50 / 기사수정 2017.08.29 16:00

김현수 기자


- BJ배곤지 '팬들과 함께 하는 정모 여행' 개최

- 팬들과 소통 강화, 다양한 콘텐츠 및 기획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개인 인터넷 방송 팡팡티비(tv)에서 핫한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싱모델 백은지가 지난 26일 경기도 가평의 한 펜션으로 팬들과 함께 하는 정모 여행을 떠났다.


백은지는 BJ배곤지로 활동하며 팡팡티비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대표 BJ 중 한명으로 화려한 입담과 맛깔스러운 진행을 통해 수많은 팬들을 보유 중이다.

또한 '팬들과의 소통을 최우선'을 슬로건으로 가족같은 분위기의 방송을 형성, 두터운 팬심도 형성 중이다.


특히 감사한 팬들을 초청해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간 가평의 한 펜션으로 정모 여행을 떠나면서 소통의 여왕으로도 평가받고 있다.

백은지는 바베큐 파티와 모두가 함께 즐기는 게임 등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즐거운 시간을 공유하며 뜻 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BJ배곤지는 "항상 함께 해주고 응원해주는 팬들께 보답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첫 정모 여행을 기획하게 됐다"며 "팬들과 더욱 친해지는 뜻 깊은 여행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팬들과 더욱 소통하며 감사하는 BJ배곤지가 되겠다"며 "다음에도 더 알찬 정모 여행을 기획해 많은 팬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백은지는 팡팡티비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기획 방송을 통해 콘텐츠 트렌드에 앞서가는 BJ로도 평가받고 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팡팡티비 BJ배곤지(레이싱모델 백은지)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