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3 09:5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마세라티, 르반떼 쇼룸 운영 "보다 가까이서 체험하라"

기사입력 2017.08.21 18:03 / 기사수정 2017.08.21 18:03



- 차량 소개 및 상담, 시승 기회 제공 

-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 증정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마세라티는 다음달 3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중앙 아트리움에서 '르반떼 쇼룸'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마세라티 쇼룸 특유의 이탈리안 감성과 분위기를 고스란히 옮겨놓은 '르반떼 쇼룸'에서는 마세라티 최초의 SUV 르반떼를 보다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들은 전문 직원의 안내를 통해 자세한 차량 소개 및 계약 상담을 받아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바로 르반떼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다.


특히 쇼룸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 증정도 진행한다. 르반떼 쇼룸 인증샷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마세라티로드쇼 #마세라티 #르반떼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상담이나 시승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도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FMK 관계자는 "마세라티만의 럭셔리한 이탈리안 감성을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핫플레이스로 각광 받는 스타필드 하남에 르반떼 쇼룸을 오픈했다"며 "부산, 광주 등 주요 지방 도시에서도 순차적으로 쇼룸을 선보여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려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르반떼는 마세라티의 디자인 철학을 계승한 감각적인 외관과 스포츠카 드라이버도 만족할 만한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마세라티 최초의 SUV로, 올해 초 종영한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주인공 김신(공유)의 차량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르반떼 쇼룸 ⓒFM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