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3-29 17:3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한국닛산, "해운대 피서객 모여라!"…'쿨 썸머 배케이션'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7.08.07 14:53 / 기사수정 2017.08.07 14:54



- 8월 13일까지 부산 해운대 중앙광장서 진행

- 차량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존 운영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한국닛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중앙광장에서 '닛산 쿨 썸머 배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닛산 쿨 썸머 배케이션' 이벤트는 즐겁고 짜릿한 체험을 통해 닛산 브랜드를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닛산 대표 모델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존과 다양한 게임과 경품 행사가 운영되는 이벤트존으로 현장을 구성했다. 

전시존에서는 닛산의 핵심 모델인 프리미엄 SUV '무라노'와 베스트셀링 세단 '알티마'를 전시, 차량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존에서는 '30초를 버텨라' 서핑보드 챌린지와 닛산 GT 챌린지 레이싱 게임을 운영하며, 참가만 해도 해변용 닛산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장 SNS 인증샷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닛산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와 '팔로잉'을 누른 후 팝업 부스에 방문한 인증 사진을 찍고 이벤트 포스팅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인증샷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일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닛산 비치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닛산 고객들을 위한 '닛산 VIP 라운지'도 운영한다. 라운지 입구에서 닛산 차량 키 보유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닛산 고객에게는 무료 와이파이 및 음료 서비스, 쾌적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닛산 허성중 대표는 "닛산만의 짜릿함과 도전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자 다채로운 해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팝업 부스에서 무더위를 피해 부산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이 닛산 브랜드를 보다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닛산 쿨 썸머 배케이션 ⓒ한국닛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