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7:04
자동차

BMW, 부산서 '제3회 7시리즈 리더스 포럼' 개최

기사입력 2017.07.11 19:22 / 기사수정 2017.07.11 19:23

김현수 기자


-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 초청, 주제 '리더의 소통'

- 송길영 부사장 및 김영하 작가의 강연 및 질의응답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BMW그룹 코리아는 7시리즈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을 초청해 부산에서 처음으로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리더의 소통'을 주제로 약 130여 명의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음커뮤니케이션즈 송길영 부사장과 소설가 김영하 작가의 연사로 진행됐다.


송길영 부사장과 김영하 작가는 각각 '적응, 그리고 협력' 및 '공감, 소통, 그리고 이야기'를 주제로 빅데이터 전문가와 베스트셀러 문학 작가가 생각하는 리더의 소통과 관련된 강연을 진행했으며, 참석자와의 질의응답 시간도 함께 이뤄졌다.

'BMW 엑셀런스 클럽'은 2015년 출시된 뉴 7시리즈 고객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뉴 7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은 자동 가입되며 기존 2년 차량 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전용 콜센터, 서비스센터 방문 시 우선 예약 혜택, 차량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전담 어드바이저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BMW 뉴 7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대회, 오페라 공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이벤트, 차량 보관 및 왕복 셔틀, 최고급 자동 세차 등을 제공하는 에어포트 서비스(1년 3회 무상), 사고 시 BMW 대차 서비스까지 뉴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BMW그룹 코리아는 매년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을 초청해 포럼을 개최하고 있다. 이전에는 김황식 전 국무총리와 프로골퍼 최경주 감독이 연사로 참여해 이 시대의 참된 리더의 역할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송길영 부사장(사진 첫 번째) 및 김영하 작가(두 번째) ⓒBMW그룹 코리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