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8:08
자동차

브이쿨, 국내 틴팅 '10만 시공 기념'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7.06.07 14:55 / 기사수정 2017.06.07 15:59

김현수 기자


- 7월 말까지 전국 250개 대리점서 진행 

- VK 전면 시공 시 측후면 고성능 NH필름 무상 시공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자동차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브이쿨 코리아는 국내 10만 시공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전국 250개 대리점을 통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7월 말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에 브이쿨 대리점에서 최상급 프리미엄 필름인 VK 전면 시공 시 차종별 최대 45만원에 달하는 고성능 NH필름의 측후면 무상 시공이 제공된다.  

브이쿨은 고도의 태양광 응용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틴팅 필름으로 태양에너지 가운데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자외선과 차내 온도 상승에 영향을 미치는 열 적외선은 차단하는 한편 안전한 시야 확보에 필요한 가시광선만 선택적으로 투과시킨다.
  
특히 필름의 원료 및 제조 공법과 관련해 염료나 저가의 열흡수 파우더를 사용하는 일반 필름과 달리 브이쿨 필름은 고가의 금을 주 원료로 하며, 가장 진보된 스퍼터링 기술을 채택해 우수한 열차단 성능과 함께 내구성을 지원한다. 

금 코팅 기법은 우주인들의 헬멧에 태양열을 차단을 위해 적용되는 기술로 현존하는 열차단 기술 가운데 가장 효과적인 기술로 알려져 있다. 

브이쿨 코리아 관계자는 "브이쿨의 국내 론칭 초기만 해도 신차 구매 시 무료로 제공받는 틴팅 서비스에 익숙한 국내 시장에서 프리미엄 고성능 필름이 제공 가능한 다양한 편익을 전달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며 "불모지와 같았던 국내 시장에서 하이 프리미엄 필름 시장을 선두해 온 브이쿨의 국내 10만 시공 달성은 틴팅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 결과로 유의미한 결과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쿨은 2012년 국내 론칭 이후 연평균 150% 판매 증가율을 보여왔으며, 특히 연중 기온이 높은 대만과 인도네시아 등의 경우 시장 점유율이 30% 이상이다.

khs77@xportsnews.com/ 사진=ⓒ브이쿨 코리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