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3:50
자동차

캐딜락, 럭셔리 SUV XT5 홍보대사에 '소녀시대 수영' 선정

기사입력 2017.05.12 12:04 / 기사수정 2017.05.12 12:17

김현수 기자


- 수영 이미지, 라이프 스타일, 어반 럭셔리 SUV에 결합 

- 1년간 활동 지원, 젊고 역동적 이미지 강화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캐딜락은 도심형 럭셔리 SUV 'XT5'의 홍보대사로 세련된 스타일과 패션 감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 수영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캐딜락 XT5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뿐만 아니라 세련된 외관 디자인과 정교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로 스타일 리더들의 이목을 끄는 도심형 럭셔리 SUV다. 

스타일 아이콘 수영은 공항 패션을 포함, SNS를 통해 공개한 트렌디한 일상이 화제가 돼 왔으며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과 센스를 입증한 바 있다. 


캐딜락은 세련된 수영의 이미지와 라이프 스타일을 어반 럭셔리 SUV에 결합해 홍보대사로 정했으며, 향후 1년간 수영의 활동에 XT5를 지원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캐딜락의 젊고 역동적인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해 나갈 계획이다.

지엠 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사장은 "패션 트렌드 세터로 유명한 수영은 시크하면서 세련미가 넘치는 스타다"며 "대표적 스타일 아이콘인 수영과 함께 젊고 역동적인 캐딜락의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들어 갈 것이다"고 말했다.


소녀시대 멤버 수영은 "강렬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XT5를 눈여겨 봐 왔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젊어진 캐딜락의 가치와 XT5의 진가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캐딜락 XT5와 함께하는 수영의 라이프 스타일은 오는 16일 채널 온스타일의 셀프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력티비'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소녀시대 수영 ⓒ캐딜락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