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39
자동차

카본 파이버 디자인의 차량용 방향제 ‘도슈아리얼카본’ 런칭

기사입력 2017.04.21 13:1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 전문회사 제이엠제이라인(대표 하정민)은 지난 19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카본파이버(탄소섬유)로 디자인된(디자인 등록 : 제 30-0896839호) '도슈아리얼카본'을 공식 런칭했다.

그동안 인기를 얻었던 도슈아클래식의 뒤를 잇는 도슈아리얼카본은 60계열의 알루미늄과 고품질의 신소재 카본파이버(탄소섬유)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자동차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공간에 어우러지도록 디자인되어 차량용 방향제뿐만 아니라 차량용 악세사리로 용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도슈아 시리즈는 소비자의 안전을 고려하여 프탈레이트, 석유계 계면활성제, 인공염료 및 색소가 첨가되지 않았고, 환경부 고시 위해우려제품 자가검사(자가검사번호: D-A09B-H109001-A160)에서 합격한 인체에 안전한 제품이다. 방향제 오일은 영국 향료 전문회사 CPL Aromas 오일을 사용하며, CPL Aromas는 원재료 공급 단계에서부터 안전 인증된 품질의 원료를 공급받아 국제향료협회(IFRA)의 기준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향료를 생산하고 있다.

제이엠제이라인 하정민 대표는 “도슈아리얼카본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카본 소재를 적용한 차량용 고급 방향제로, 해당 제품만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부각시켜 프리미엄 방향제 시장의 저변 확대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며,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에는 야외활동이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만큼 선물 아이템으로도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향제 향은 레드프룻향, 화이트 머스크향, 클린웜코튼향, 옐로우피치향까지 총 네 가지로 구성되며, 방향제 리필 캡슐의 별매가 가능하여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본품구매시에는 리필 캡슐 2개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한편 런칭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하며, 신제품 구매자 중 프리미엄 상품평을 남긴 10명에게 치킨, 영화예매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일 도슈아(dosua) 온라인 쇼핑몰의 해당 상품 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enter@xportsnews.com


 

대중문화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