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32
자동차

아이머큐리, '시리우스 G' 내비로 "충무로 밝힌다"

기사입력 2017.04.12 16:59 / 기사수정 2017.04.12 17:03

김현수 기자


- 충무로 명보아트홀 스마트 글라스 통해 공개

- 시인성, 편의성 우수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매립형 내비게이션 브랜드 아이머큐리는 오는 17일 출시를 앞둔 '시리우스 G' 내비게이션을 충무로 명보아트홀에 설치된 스마트 글라스를 통해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이머큐리는 한국 영화의 산실이자 역사인 명보아트홀(구 명보 극장) 건물 좌측 외벽(342㎡ 규모) 전체에 최첨단 광고 기법인 '스마트 글라스'를 통해 자사 엠블럼, 시리우스 G UI는 물론, 현대엠엔소프트 지니넥스트 V4 맵 로고를 선보이며 충무로 거리를 환하게 밝혔다.


스마트 글라스는 고화질 영상을 구현하는 'LED 투명 전광 유리'로 평소에는 일반 유리처럼 투명하지만 이미지 구현 시 전광판 같은 역할을 수행한다.

'시리우스 G' 내비게이션은 텔레칩스 TCC8925 CPU를 장착해 고해상도 영상과 3D맵을 동시에 구동할 수 있으며, 국내 3사 통신사 모두 지원 기능한 무선 양방향 미러링 '카링크' 시스템을 탑재해 뛰어난 멀티미디어 성능을 보여준다.

특히 내비게이션 실 사용자를 고려한 직관적인 UX, UI를 적용해 시인성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빠른 속도와 스마트한 검색 능력에 화려한 디자인을 겸비한 지니넥스트 V4  맵을 기본 적용해 길 안내 서비스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한편 시리우스 G 명보아트홀 스마트 글라스 홍보는 1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아이머큐리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