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36
자동차

아우디, 강남 '도산대로 전시장' 확장 이전

기사입력 2017.03.27 13:45

김현수 기자


-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 17대 차량 전시 가능

- 차별화된 전시 공간, 서비스 향상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고진모터스는 강남구에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은 기존 청담 전시장에서 강남 도산대로 사거리로 확장 이전한 것으로 연면적 2498㎡에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17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 공간을 갖췄다.

특히 차량 색상과 가죽 샘플 등을 고객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과 아우디 고성능 모델 R8 전용 공간인 '아우디 R8 존', 고성능 라인업 S와 RS만을 위한 '아우디 스포트 컨셉트 존' 등 차별화된 전시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차량을 둘러 볼 수 있는 고객 전용 라운지도 갖췄다. 이 외에도 도산대로 전시장 인근 5분 거리에 아우디 논현 서비스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아졌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이 수입차 전시장이 밀집돼 있고 유동 인구가 많은 강남 도산대로 사거리에 위치한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신뢰와 만족도 향상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도산대로 전시장을 포함해 현재 전국에 36개 전시장과 32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khs77@xportsnews.com/ 사진=아우디 도산대로 전시장 ⓒ아우디 코리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