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9-23 23:1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차놀자TV⑥) ⑴BMW의 끝판왕 'M'님의 등장

기사입력 2017.02.10 14:50 / 기사수정 2017.02.10 14:58



- BMW M2, M3, M4 컨버터블 & 쿠페 튜닝차 리뷰

- 제원, 디자인, 주행성능 등 체험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명불허전! BMW의 끝판왕은 M이었다!"


파란곰미디어(대표 강유석)는 지난 6일과 8일 BMW M시리즈에 대한 모든 것을 직접 보고 느끼는 '고성능 퍼포먼스 M시리즈 리뷰' 편을 방송했다.

파란곰미디어가 출범한 자동차 전문 리뷰 방송 '차놀자'는 다양한 자동차 모델들의 시승은 물론, 특집 기획을 제작해 재미와 정보를 전달하는 인터넷 방송 프로그램이다.


케이블 방송 XTM의 더벙커와 다수 방송을 통해 알려진 강유석 대표, 개그맨 김기욱, 레이싱모델 서윤아가 3인 MC 체제로 진행한 이번 'BMW M시리즈 리뷰' 편은 BMW의 고성능 퍼포먼스 엔진이 탑재된 M2, M3, M4 컨버터블 & 쿠페의 튜닝차량을 다룬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각 모델의 시승을 통해 차량의 주행성능을 직접 느끼고 분석하는 내용으로 3인 MC의 탁월한 입담과 유쾌한 분위기가 방송의 재미를 더했다.


파란곰미디어 강유석 대표는 "BMW의 주인공은 M시리즈가 확실했다"며 "튜닝을 통해 고성능 퍼포먼스가 강화된 것은 마치 호랑이에 날개가 달린 격이다"고 설명했다.

개그맨 김기욱은 "BMW를 너무 과소 평가했다"며 "이번 체험으로 BMW에 대한 퀄리티 인식이 180도 변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차놀자'는 월요일과 수요일, 그리고 금요일 오후 6시에 유투브와 네이버캐스트로 동시 공개되며, 엑스포츠뉴스의 자동차 전문 채널 '엑스토크(Xtorque)'에서도 함께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차놀자'의 무삭제 원본 영상은 유투브 '파란곰미디어' 채널(https://www.youtube.com/user/lovetv1028)에서 구독 및 시청이 가능하다.

khs77@xportsnews.com/ 영상=ⓒ파란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