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5-30 05:5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차놀자TV③) ⑵캐딜락 ATS-V의 '짜릿한 시승기'

기사입력 2017.01.23 12:20 / 기사수정 2017.01.23 12:23



- 캐딜락 ATS-V 시승기

- 제원, 디자인, 주행성능 등 비교 리뷰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파란곰미디어(대표 강유석)는 지난 16일 캐딜락 CT6를 전격 해부하고 파헤치는 '플래그십 CT6 시승기' 편에 이어 20일 'ATS-V'의 짜릿한 시승기 편을 방송했다.


파란곰미디어가 출범한 자동차 전문 리뷰 방송 '차놀자'는 다양한 자동차 모델들의 시승은 물론, 특집 기획을 제작해 재미와 정보를 전달하는 인터넷 방송 프로그램이다. 

케이블 방송 XTM의 더벙커와 다수 방송을 통해 알려진 강유석 대표, 개그맨 김기욱, 레이싱모델 심지영이 3인 MC 체제로 진행한 이번 'ATS-V 시승기' 편은 캐딜락의 대표 모델 ATS-V를 다뤘다.

이번 3회는 캐딜락 ATS-V의 제원과 디자인은 물론 주행성능 등을 '유쾌, 상쾌, 통쾌'하게 파헤치는 내용으로 3인 MC의 탁월한 입담과 함께 재미있는 시승기를 담았다. 


파란곰미디어 강유석 대표는 "캐딜락 차량은 호불호가 강한 사람들이 찾는 편이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캐딜락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시승 느낌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설명했다. 

개그맨 김기욱은 "평소 미국 차량에 대한 관심은 그닥 많지 않았다"며 "이번 기회에 캐딜락에 대한 성능과 품질을 경험할 수 있게 돼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차놀자'는 월요일과 수요일, 그리고 금요일 오후 6시에 유투브와 네이버캐스트로 동시 공개되며, 엑스포츠뉴스의 자동차 전문 채널 '엑스토크(Xtorque)'에서도 함께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차놀자'의 무삭제 원본 영상은 유투브 '파란곰미디어' 채널(https://www.youtube.com/user/lovetv1028)에서 구독 및 시청이 가능하다.

khs77@xportsnews.com/ 영상=ⓒ파란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