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8-22 16:0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차놀자TV①) 올 뉴 카니발 '동호회 전격 해부 및 시승기'

기사입력 2017.01.12 17:19 / 기사수정 2017.01.19 11:54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파란곰미디어(대표 강유석)가 새롭게 론칭한 자동차 전문 리뷰 방송 '차놀자'가 지난 2일 첫 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출발을 알렸다.



'차놀자'는 케이블 방송 XTM의 더벙커와 다수 방송을 통해 알려진 강유석 대표, 개그맨 김기욱, 레이싱모델이 3인 MC 체제로 자동차 시승 및 관련 특집을 기획해 진행을 맡는 인터넷 방송 프로그램이다.


새롭게 시즌1으로 출발을 알린 '차놀자'의 첫 회는 기아차 올 뉴 카니발의 국내 동호회 '클럽카니발YP'을 전격 파헤치는 내용으로 동호회 회원들과 차량들이 대거 등장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줬다.

특히 올 뉴 카니발의 순정 차량과 튜닝 차량들이 다양하게 등장, 해당 차량 오너들의 인터뷰는 물론 비교 시승도 다뤘으며, 솔직 담백한 MC들의 차량 평가로 웃음과 함께 전문적인 정보 공유가 이뤄졌다.

또한 다양한 자동차 용품 및 부품들에 대한 설명과 시연 등도 이뤄지며, 방송 중 시청자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란곰미디어 강유석 대표는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차량 정보와 주행 성능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알려드리기 위해 차놀자를 기획했다"며 "첫 회는 자동차인들이라면 가장 궁금해하는 자동차 동호회의 역할과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개그맨 김기욱은 "평소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많은 편이라 차놀자 MC를 맡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솔직담백하고 허심탄회한 자동차 리뷰 방송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차놀자'는 월요일과 수요일, 그리고 금요일 오후 6시에 유투브와 네이버캐스트로 동시 공개되며, 엑스포츠뉴스의 자동차 전문 채널 '엑스토크'에서도 함께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차놀자'의 무삭제 원본 영상은 유투브 '파란곰미디어' 채널에서 구독 및 시청이 가능하다.

khs77@xportsnews.com/ 영상=ⓒ파란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