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9:08
자동차

브이쿨 틴팅 챔피언십 개최 "무료 시공 기회를 잡아라"

기사입력 2016.11.30 10:50

김현수 기자


- 6대 선정 차량 200만원 상당 틴팅 무료 시공 

- 현대차 그랜저 HG 대상, 12월 5일까지 신청 접수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브이쿨 코리아는 다음달 10일 동탄 브이쿨 본사에서 '제3회 브이쿨 틴팅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챔피언십은 이색적으로 본선 경합에 오를 최고급 틴팅 필름이 시공될 차량 및 소비자 평가단을 공개 모집한다.

우선 본선 진출 경합에 사용될 6대 차량을 공개 모집하며, 선정된 차량에는 각각 200만원 상당의 브이쿨 최상급 필름인 VK시리즈와 X시리즈가 시공된다. 또한 차주 본인에 한해 브이쿨 틴팅 챔피언십 본선 참관이 가능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챔피언십의 가산점 평가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현대차 그랜저 HG 차량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브이쿨 코리아 페이스북 및 이메일로 내달 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브이쿨 코리아 김일환 대표는 "브이쿨 틴팅 챔피언십을 통해 자사 틴터들의 시공 기술 향상을 도모하고 더 나아가 고객에게는 보다 완벽한 시공 서비스 제공하는 데 이바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쿨 틴팅 챔피언십은 대리점들의 시공 기술 교류와 고객 만족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로 3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 250여 대리점들이 지역별 사전 평가와 예선을 거쳐 최종 12개 대리점이 본선에 진출할 예정이다. 본선에서는 시공 준비부터 시공 진행 과정, 시공 후 외관의 무결성과 성능의 완전성 등 전반적인 평가가 이뤄지며 최종 우승 대리점에는 브이쿨 해외 연수를 포함해 1000만원 상당의 부상이 제공된다. 

khs77@xportsnews.com/ 사진=ⓒ브이쿨 코리아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