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51
연예

'유별나! 문셰프' 에릭·고원희 재회, 본격적인 동거 시작

기사입력 2020.03.29 09:08 / 기사수정 2020.03.29 09: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유별나! 문셰프' 에릭과 고원희의 본격적인 동거 라이프가 시작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A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2회에서는 에릭과 고원희가 서하마을에서 다시 재회하며 본격적인 두 사람의 티격태격 조화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기억을 잃고, 어디 하나 갈곳없는 유벨라(고원희 분)를 어떻게 할지 서하마을 사람들의 뜨거운 공방이 벌어졌다. 결국 문승모(에릭)는 새로운 객식구 유벨라를 떠맡게 되고, 이에 어느 것 하나 맞지 않는 두 사람의 좌충우돌 일상이 펼쳐졌다.  

하지만 이도 잠시, 문승모는 유벨라의 "배고파" 한 마디에 앞치마를 동여매고 집밥 요리를 해주는가 하면, 그릇을 싹싹 비우는 그녀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또 문승모를 '변태', '스토커'라 부르며 티격태격하던 유벨라는 누구에게나 반말을 내뱉고, 서울로 향하는 승모를 따라가려 차 뒷자리에 몰래 타는 등 엉뚱하고 통통 튀는 모습으로 기억을 잃기 전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이밖에도 유벨라는 앙증맞은 김설아와는 좋은 건 다 나눠 갖는 깨발랄 자매 케미를, 서하마을 사람들에게는 챙겨주고 싶은 매력으로 예쁨을 독차지하며 시선을 모았다.

한편 사고 후 유벨라가 실종되자 임현아(차정원)는 아버지 임철용(안내상)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임철용은 벨라를 죽였다는 죄책감에 괴로워하는 임현아에게 "이제부터 네가 벨라가 되는거야"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극에 긴장감을 더욱 높였다. 

이렇듯 서하마을에서 펼쳐지는 에릭과 고원희의 티격태격함은 물론, 유벨라가 사라지면서 새 음모를 꾸미는 임철용의 눈빛이 보여지며 앞으로 어떠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유별나! 문셰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